GOODTV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기도회’ 전개

2020-02-09     임경래

이념과 계층, 세대간 갈등이 고조되면서 사회가 혼란스러운 가운데 GOODTV에서 한국교회가 사랑과 평화로 하나될 수 있도록 국민대화합 캠페인 릴레이 기도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회의 갈등과 대립, 반목이 갈수록 악화되면서 우리사회의 화합을 위해 사랑과 평화를 위한 기도의 힘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이번에 GOODTV가 전개하는 국민대화합 캠페인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 기도회’는 한국교회의 기도로 힘을 모으고자 전국 교회와 기관, 단체와 함께 진행한다.

이 땅에 그리스도의 사랑과 평화가 임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기도하자는 기관·단체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기도제목은 △한반도의 복음 통일을 위해 △세대·이념·지역·계층 등 갈등 회복을 위해 △한국교회의 일치와 연합을 위해 △북한 교회의 회복을 위해 기도한다.

참여기관에서는 GOODTV ‘사랑과 평화를 위한 릴레이기도회’는 이념과 가치를 넘어 우리사회의 치유와 화합을 위해 꼭 필요한 캠페인이라고 한 목소리로 전하며 주변 교회 및 기관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편 사랑과 평화를 위한 GOODTV 국민대화합캠페인 ‘릴레이 기도회’는 GOODTV 취지에 공감하는 교회라면 어디든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전화: 1522-5221)

기도회의 생생한 현장은 GOODTV 뉴스와 인터넷신문 주간신문 위클리굿뉴스를 통해 보도되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교회의 해당 설교방송은 특별 편성되어 2월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10분,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50분에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