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 캄보디아 씨엠립 교육청과 업무협약

  • 입력 2018.04.24 08:1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총장 김영욱, 이하ACTS)가 캄보디아 씨엠립 교육청과 업무협력을 약속했다.

캄보디아 씨엠립 교육청장 외 12명의 방문단은 4월20일 ACTS를 방문해 양 기관의 교육협력을 위해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는 양 기관의 교육청장과 총장, 교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각 기관은 앞으로 국제화를 위하여 교육, 문화교류방면에서 협약관계를 긴밀히 하여 국경을 초월한 협력을 시작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시엠립 교육청장은 “국제화 시대에 미래 사회를 주도할 양국의 학생 육성은 물론 지역의 문화 교류활동에 함께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김영욱 총장은 “오늘 내딛는 작은 시작이 앞으로 두 나라의 교류에 큰 역할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이 이루어짐에 따라 향후 캄보디아와의 학생·교수교류 및 진로·진학의 기틀을 마련해 활발한 국제교육교류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는 1974년 개교 이후 지난 40여 년 동안 많은 세계적인 기독교 지도자들을 배출하고 있다. 학부과정으로는 신학과, 선교문화복지학과, 기독교교육상담학과, 선교영어학과, 선교중국어학과가 있으며 자격증 취득, 복수 전공, 국제 교류, 그리고 타문화권 체험을 위한 특성화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