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보리교회 아이들 ‘Rescued by Jesus’ 음반 발매

  • 입력 2018.07.11 11:3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교육에 집중하며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갈보리교회(이웅조 목사) 아이들이 ‘Awesome Kids Bible Go : Rescued by Jesus’ 음반을 발매해 한국교회에 공개했다.

이 음반에는 타이틀곡인 ‘Rescue Me’를 비롯해 △주는 치료자 △내가 어디 있든지 △오직 예수님 △무섭지 않아요 △Jesus △세상에서 가장 좋은 친구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하나님이 세상을 등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어썸키즈는 ‘Awe – Along With God to the End 하나님과 함께 끝까지 동행하는 어린이’, ‘So – Scripture Obedient 성경의 가르침에 순종하는 어린이’, ‘Me – Mere Energizer 순전한 신앙으로 살아가는 어린이’라는 목표를 가진 갈보리교회만의 양육 프로그램이다.

바이블고는 어썸키즈의 여름캠프 프로그램이며, 2018년도 여름캠프 주제는 ‘Rescued by Jesus’이다. 바이블고는 갈보리교회가 섬기는 여러 교회들이 함께 채택하고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번 앨범 제작에 참여한 김인수 목사는 “치열한 경쟁과 관계의 어그러짐 가운데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바라볼 때 마치 거친 풍랑에 난파된 배의 모습을 연상케 한다”며 “아이들이 마주하는 거친 환경 속에서도 예수님이 늘 함께하신다는 것. 외롭고 슬플 때, 힘들고 무기력할 때, 아무도 함께하지 않는 그 두려움의 자리에서 우리를 구원하시는 주님을 바라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음반을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음반을 제작하기 위해 아이들은 실용음악 전문 보컬강사로부터 12주 동안의 보컬트레이닝을 받았다. 구체적인 발성 훈련을 받은 후 갈보리교회 녹음실에서 실제적인 음반 녹음을 하면서 아이들은 영적인 훈련 뿐만 아니라 보컬을 향한 꿈을 키워가는 성장의 시간을 보냈다.

김 목사는 “앞으로 이 음반은 각 부서별 여름캠프때 사용되고, 주일 사역에도 사용될 예정”이라며 “바이블고 교재를 가지고 여름캠프를 하게 될 다른 교회들에서도 귀하게 사용되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갈보리교회는 지난해까지 ‘Glove’라는 타이틀로 교회 내에서 4집까지 음반을 제작 발매한 바 있다. 교재와 음반을 가지고 그동안 일본, 중국, 몽골, 베트남 등지를 찾아 아웃리치를 통해 강습회를 열고 노래들을 가르쳐 왔다. 이는 일본어 버전 음반도 별도로 제작됐다.

마찬가지로 이번 ‘Rescued by Jesus’ 앨범도 일본어 버전이 제작되어 일본 도쿄의 각 교회에서 귀하게 사용될 전망이다. 일본어 버전 녹음은 일본 현지인들이 음반제작에 직접 참여하면서 이뤄졌다.

김 목사는 “바라기는 이 음반이 각 교회의 캠프에서도 귀하게 사용되어지고, 복음이 필요한 여러 나라에서도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귀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scued by Jesus’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엠넷, 소리바다, 갓피플, 올레, 씨씨엠러브, 몽키3 등 거의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