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 제21기 킹덤빌더스쿨 참가자 모집

  • 입력 2018.09.12 19:2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HTM.jpg

말씀과 성령과 삶의 하나 됨을 추구하는 초교파 선교단체 헤븐리터치 미니스트리(대표 손기철 박사, 전임 윤현숙 목사, 이하 HTM)가 제21기 킹덤빌더스쿨을 개최한다.

킹덤빌더스쿨은 HTM이 가장 주력하는 중점 사역으로, 이 땅에 도래한 하나님나라를 알고, 그 나라로 침노해 들어가 하나님나라의 친백성의 삶을 실제적으로 살기 원하는 성도들을 위한 훈련과정이다.

2008년 설립 이후 국내에서 20회의 킹덤빌더스쿨을 통해 2665명의 킹덤빌더가 배출되었고, 북미주에서는 2009년 12월 뉴저지에서 1기를, 2012년부터 노스캐롤라이나 애쉬빌 소재 빌리 그래함 훈련센터에서 2~7기를 진행하여 총 530명이 수료한 바 있다.

이번 킹덤빌더스쿨은 총 네 가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신앙과 새로운 삶’을 주제로 진행되는 1세션에서는 △삶과 신앙 △기독교 역사에 따른 패러다임의 변화 △교회의 역할과 킹덤빌더의 필요성 △성경적 세계관 △HTM의 비전과 소명: 킹덤빌더 세우기 등의 강의가 준비됐다.

‘복음과 구원’을 주제로 한 2세션에서는 △하나님나라의 복음 △회개의 의미 △십자가의 도 △구원 △십자가와 성령 △칭의와 하나님의 의 등의 강의가 진행되며, ‘하나님나라와 성경적 재정관리’를 주제로 한 3세션에서는 △천국과 하나님나라 △세상과 하나님나라 △현재적 하나님나라에서의 실제적 삶 △천국을 소망하는 그리스도인의 삶 △성경적 재정관리 등의 주제가 심도 있게 다뤄진다.

마지막 4세션에서는 킹덤빌더의 멘탈리티와 일상, 삶 등 참석자들의 삶 자체가 킹덤빌더로서의 삶으로 인도되도록 도전할 예정이며, 이밖에 스페셜 세션으로 ‘성령과 기름부으심’ ‘질병 및 내적 치유’ ‘하나님의 음성 듣기’ 등의 순서가 마련됐다.

손기철 박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선포하신 말씀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였다. 우리가 회개하고 그리스도를 믿을 때 단지 죄 사함만을 받은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우리 안에 계시기에 우리는 하나님나라 백성으로 살아가야 한다”며 킹덤빌더로의 삶에 대해 강조했다.

그러면서 손 박사는 킹덤빌더로서 △날마다 아버지와 교제할 것(골 3:1~3) △이 땅에 아름다운 덕을 선전할 것(벧전 2:9)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선한 일을 행할 것(엡 2:10) 등을 권면했다.

손 박사는 “지금도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통한 세상의 하나님나라, 세상의 하나님나라를 통한 교회의 부흥을 이루고자 하는 주의 자녀들을 찾고 계신다”며 “킹덤빌더스쿨에서는 교회생활의 연륜과 세상의 직분과 상관없이 교회와 세상 모두에서 하나님의 성품과 권능, 하나님의 창조성을 나타내고 화목의 직분을 감당할 성도들을 훈련시키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 과정을 통해 성령님과 말씀으로 영 혼 육의 기초가 새로워질 것이며, 하나님의 임재의식 훈련과 기름부으심을 통해 자신이 얼마나 존귀한 자인지 체험하게 될 것”이라며 “하나님나라의 삶을 성도의 일상과 삶에 적용할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21기 킹덤빌더스쿨은 오는 10월13, 20일, 11월3, 10일 등 4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신대방동 헤븐리터치센터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http://www.heavenlytouch.kr)와 이메일(htm0691@naver.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9월3~20일까지이며, 입학대상자로 선정될 시 이메일로 개별 통지된다.

한편 헤븐리터치미니스트리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30분, 헤븐리터치센터에서 화요말씀치유집회를 열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