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영적리더를 세우는 노아 겨울 워쉽캠프

  • 입력 2018.11.06 18:12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회로 와요’ ‘너는 축복의 씨앗’ ‘나는 특별해요’ 등 어린이 CCM으로 잘 알려진 노아선교단이 2019년 1월10~12일까지 경기도 청소년수련원에서 찬양팀과 교회학교를 위한 어린이, 청소년 워쉽캠프를 개최한다. 춤추면서 찬양하는 예수문화로 다음세대의 찬양문화를 이끌어가는 노아선교단은 이번 캠프를 통해 교회학교 리더들을 영적으로 성장시키고 실력 또한 성장시켜서 각 교회로 파송시키고자 한다.

이번 캠프는 리더를 세우는 캠프라는 목적에 걸맞게 전문강사들을 대거 포진시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교회로 와요’와 ‘너는 축복의 씨앗’등을 안무창작한 PK의 찬양으로 캠프를 열고 PK 단장 장광우 목사가 말씀으로 예수님을 만난 첫 마음을 회복케 할 예정이다.

고현종 목사와 최규명 목사 등이 말씀강사로 나서 구원의 확신과 복음의 기쁨을 전하며, 또한 노아 팀들의 멋진 공연과 각 참가팀의 페스티벌 공연으로 서로 도전 받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별히 춤추며 찬양하는 역동적인 찬양시간은 교회학교 주일예배에 새로운 모습을 제시할 것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안재우 소장의 복화술 공연과 히즈쇼 음악감독 어린이 사역자 휘타의 스페셜 공연이 준비됐다.

특별히 노아에서만 배울 수 있는 댄스 및 노래레슨 그리고 미디프로그래밍강의 또한 주목된다.

노아선교단은 “현재 교회마다 어린이, 청소년들이 없다고 얘기한다. 그리고 대안을 찾는다. 노아는 어린이 청소년들이 교회에 모일 수 있는 대안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매년 캠프와 콘서트, 찬양음반 그리고 어린이 찬양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노아 위쉽캠프 또한 어린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서 준비한 캠프이다. 우리의 다음세대가 하나님 안에서 비전을 품는 놀라운 캠프가 되기를 다시 한 번 기도하고 축복한다. 2019년을 시작하는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그리고 그들의 비전을 품게 하기에 너무 좋은 캠프가 될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크기변환_090110캠프최종(웹) (1).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