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전달된 10만 달러 침신대 기탁

  • 입력 2014.10.01 15:4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name01.jpg
 

미주 남침례회 한인총회 위성교 총회장과 엄종호 총무가 9월18일 침례신학대학교를 방문했다.

배국원 총장을 예방한 위성교 목사는 뉴라이프교회(New Life Church)의 박영선, 정희정 권사가 기탁한 신학생 입양 발전기금 10만 달러(약 1억 원)를 기탁했다.

이 자리에서 위 목사는 “침신대에서 진행하는 신학생 입양 발전에 동참하는 권사들을 대신하여 전달하게 되었다. 향후 10년간 학교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자 한다는 의사를 전한다”며 배 총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배 총장은 “미주지역까지 신학생입양 발전 모금운동이 알려지고 후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국내외 목회자 및 성도들이 적극 동참하여 가장 뛰어난 복음주의 신학대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11시에 열린 신학대학원 채플설교에서 배 총장은 위 목사를 학생들에게 소개하며 “25년간 목회를 성공적으로 하시고 치유신학을 전공하신 위 목사님을 우리대학에 초청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시무하는 교회 권사님들의 10만 달러의 신학생입양 발전기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개했다.

‘비느하스, 창을 들라!’(민 25:10~13)를 주제로 설교한 위 목사는 “총장님 이하 여러 교수님과 대학원생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하다”고 인사한 뒤“비느하스처럼 준비된 사람을 하나님은 쓰신다. 미지근한 열정, 사명, 봉사로는 하나님의 사람이 될 수 없다.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이 식어있는 한국 교회, 세계 교회를 뜨겁게 가슴에 안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