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마음을 지켜주시옵소서!” 2019 원단금식수련회 개최

  • 입력 2018.12.14 10:1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CCC 금식수련회.png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이하 CCC) 나사렛형제들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2019 원단금식수련회를 개최한다.

‘우리의 마음을 지켜주시옵소서’(잠 4:22)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금식수련회는 12월31일부터 2019년 1월1일까지 1박2일간 CCC 본부 A동 브라잇 채플에서 열린다.

금식과 기도로 한해를 결산하고 새해를 맞이하고자 하는 모든 그리스도인들과 나사렛형제들이 참석대상이 되며, 성경과 필기도구 외에 100개의 기도제목이 필수지참물이 되는 수련회다.

박성민 목사는 “감사와 찬양으로 지난 60주년을 기념한 후 이제 새로운 60년의 시작을 맞게 된다. 과거로부터 우리나라는 60년을 존재와 생명의 한 주기로 보아 환갑을 기념했다. 그 이후는 일종의 새로운 삶을 산다는 의미을 담고자 했다”며 “CCC도 새로 태어난다는 각오로 구조를 새롭게 했다”고 밝혔다.

박 목사는 또한 “50주년을 맞은 나사렛형제들에게 민족복음화는 비전과 염원이다. 이 비전을 이루기 위해 가정, 직장, 교회라는 영역에 속한 많은 사역이 이미 세워져 있다”며 “모든 나사렛형제들이 이 사역들의 리더가 되어야 하고, 주인의식을 가지고 운동을 일으켜야 한다”고 강권했다.

박 목사는 “건강한 가정, 보람 있고 유익한 직장생활, 열매 맺는 교회를 세우며 강건하게 만들어 가는 2019년을 눈앞에 두고, 먼저 기도로 준비하고자 한다”며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금식을 선포하며 기도로 무장하는 원단금식수련회에 형제, 자매들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금식수련회에서는 김철해 양승호 문은미 이기순 박은서 간사가 각각 요한복음 다니엘 말라기 에스더 히브리서 강해에 나서며, 조용호 순장, 정봉현 교수, 정을균 순장, 이창욱 장기문 최상규 이종태 고영욱 정성영 김진경 정우성 간사가 각각 △공무원 나눔모임 △교수선교 사례나눔 △간단한 코칭 사용법 △돈은 문제가 안돼요! △인생이야기를 찾아 떠나는 여행 △복음통일을 준비하는 삶 △제자들과 자녀들에게 성을 이렇게 가르치라 △가족 의사소통 레시피 △그리스도인의 데이트 △전인성장의 첫 걸음, 자기경영! △나의 인생사진(사명과 진로) 등의 선택특강을 이끈다.

이밖에도 윤승록 간사가 인도하는 저녁집회, 전체 기도회에 이어 김기용 간사의 인도로 송구영신예배가 드려지며, 이튿날 박병기 교수가 강사로 나서 전체특강을 전한 후 지구별 모임, 파송예배 등의 순서로 마친다.

인터넷 사전등록은 12월30일까지이며, 인터넷 등록비는 3만원, 현장등록비는 4만원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