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성시화 대표회장 우경식 목사 취임

  • 입력 2019.02.07 11:08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충남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가 1월31일 당진성결교회에서 열려 우경식 목사가 대표회장에 취임했다.

우경식 목사는 “대표회장으로 선출된 후 내가 과연 이 직임을 맡아야 하는가를 놓고 계속 기도를 했다”며 “디모데전서 4장5절 말씀대로 성시화운동에 참여하는 이들마다 먼저 기도와 말씀으로 거룩하여 지는 것을 기본으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사업 중 3·1운동 100주년 기념예배를 시작으로 ‘나라와 당진시민을 위한 기도회’를 두 달에 한 번씩 개최하기로 했다”며 “또한 은퇴하신 목회자들을 섬기기 위해 은퇴목회자협의회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배는 상임회장 백석일 목사의 사회로 회계 나세창 장로가 대표기도하고, 서기 김재도 장로의 성경 봉독에 이어 김철영 목사가 마태복음 28장18~20절을 본문으로 ‘성시화운동의 특성과 핵심요소’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성시화운동은 주님의 지상명령 성취를 돕는 운동으로 한 손에는 복음을, 다른 한 손에는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는 쌍손선교운동”이라며 복음전도와 사회책임을 강조하고, “성시화운동의 비전과 전략을 성시화운동에 참여하는 분들과 교회를 넘어 한국 교회 전체로 공유하여 확산해야 한다. 통일기도운동, 기독교공공정책, 출산장려운동 등 한국 교회 전체가 함께 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해 격려사를 전한 충남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 오종설 목사는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물감을 아끼지 않는다”며 “성시화운동은 성령의 열매가 있다. 당진성시화운동본부에 참여하는 목회자와 성도들이 당진 성시화를 위한 기도와 복음 전도 그리고 사랑의 실천을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당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