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교회 예배에 필요한 강의, “갓피플 아카데미”

  • 입력 2019.06.24 15:2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피플 아카데미가 2019년 7월 신규 오픈하는 최유정의 피아노 반주자세미나와 김태홍의 워십보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예배 그리고 현장에서 필요한 실질적 강의를 기획하고, 이에 준하는 검증되어진 강사진을 섭외하여 진행되는 아카데미로 구성되어진 이번 7월의 아카데미는 1회로 진행되는 반주법&편곡법 세미나와, 3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보컬 아카데미로 총 두 종류의 강의가 준비되어있다.

최유정 반주법 & 편곡법 세미나는 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최유정의 코드탐구생활” 최유정 강사를 통해 진행되며, 초-중급 코드반주법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기초에 대한 정리 / 코드의 응용 / 리듬반주 / 편곡 등 이론과 실습이 있는 실질적인 수업으로 구성되어 진행 될 전망이다.

김태홍의 워쉽보컬 아카데미는 뉴젠워십의 메인보컬이자 추계예대 CCM 학과 교수로 재직중인 김태홍 강사를 통해 진행되며, 예배팀/예배자 싱어로서의 자세와 마인드 그리고 호흡과 발성, 블랜딩 되는 사운드 만들기 등 다양한 이론과 실전을 경험하고 배우는 유익한 수업으로 구성됐다.

7월에 열리는 아카데미와 관련하여 담당자는, 본 강의들을 통해 크리스천 예배자들의 커뮤니티 형성과, 한국의 많은 예배가 지속적인 성장과 활성화가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전달했다.

본 아카데미는 “갓피플 티켓”에서 사전 온라인등록이 가능하며, 잔여석에 한하여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갓피플아카데미 담당자: 010-4764-2379)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