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을 달래줄 ‘달빛마을 [김상진x짐니] 콘서트’

  • 입력 2019.06.24 15:54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2019 김상진x짐니_달빛음악회 in서울1.jpg

CCM아티스트 김상진x짐니의 “달빛음악회 in 서울” 공연이 부산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멀리 런던을 지나 다가올 7월13일 홍대 프리스타일 스페이스 에서 진행된다.

“달빛음악회” 는 일상에 지친 크리스천들의 삶을 위로하고 힘이 되어주는 김상진&짐니의 따뜻한 보이스와 시대와 세대가 공감 가능한 다양한 찬양곡 들을 감상할 수 있어는 공연으로 구독 및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김상진x짐니 는 4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달빛마을 TV”를 운영하는 부부 찬양 사역자로서 유튜브 기반의 SNS 및 온라인 사역을 거점으로 전국을 다니며 복음을 전하고 은혜로운 찬양으로 많은 크리스천들에게 하나님 사랑을 나누고 있다.

이들 부부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영하는 ‘골방라이브’를 시청한 한 구독자는 “요즘 자소서 쓰면서 왜 이리 단점만 많은지 여러 걱정이 되면서 많이 약해져있었다. 하지만 골방라이브를 듣고 하나님은 나의 성공이 아닌 약함으로도 능히 써주시는 분이심을 떠올리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 다른 구독자는 “우연히 골방라이브를 듣게 되었다. 세상 가운데 내 마음을 지키기 더욱 어려워 무너지는 많은 날들이 있었는데 음원을 통해 많은 은혜가 된다”고 전했고,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박힌다. 내가 세상의 성공과 명예를 위해 달려가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게 되고, 회개다. 오직 예수님을 위해서만 살겠다고 다짐하게 된다”고 전한 구독자도 있었다.

이번 콘서트의 기획/제작을 담당하는 “컬처허브”는 모체가 되는 음원유통사 CCMHUB의 공연을 담당하는 부서로, 가수 홍대광의 단독 콘서트와 커피소년 / 커먼그라운드 / 박지운 교수(이승철밴드마스터) 등 대중음악 공연 그리고, 홀리원 / Claybrown / 옹기장이 등 CCM 공연을 진행했으며 기획/제작/연출/홍보와 더불어 전담 음향/조명팀의 협력으로 아티스트와 관객의 만족도 높은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본 공연은 멜론티켓과 갓피플 티켓 에서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조기 예매 마감이 될 수 있다.(010-4764-2379)

크기변환_2019 김상진x짐니_달빛음악회 in서울.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