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아, 너의 마음과 입을 열어 우리에게 들려줘”

  • 입력 2019.09.19 08:25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아름다운 이름 ‘청년’. 그 안에는 젊음과 열정, 희망 등 수많은 가슴 뛰는 의미들이 담겨 있다. 하지만 오늘날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청년’은 상대적 박탈감과 무기력감, 일명 5포세대라고 불리는 시대가 되어버렸다.

이 시대 이 땅을 살아가는 크리스천 청년들은 무슨 생각을 하며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지 듣고 공감하며 함께 희망을 노래하기 위한 <크리스천 청년들의 감성토크 콘서트>가 개최된다.

지웨이브선교회(Gwave Crusade)가 주관하고 지웨이브미니스트리Gwave Ministry)가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26일 홍대 수상한거리에서 개최된다. ‘너의 이야기를 듣고, 너의 마음을 두드린다’는 의미로 ‘톡! 톡! TALK! TORK’로 이름 붙여졌다.

이번 크리스천 청년들의 감성토크콘서트는 돈&직장, 연애&결혼, 신앙&교회 등 크리스천 청년들이 일상에서 경험하고, 고민하는 다양한 문제들을 자유롭게 묻고 대답하는 형식의 토크 콘서트이다. 이를 위해 각 분야에서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젊은 목회자와 신학자들이 스피커로 함께 한다.

이규원 목사는 현재 일산에서 씨앗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건강한 작은교회 동역센터의 실행위원으로 아프고 연약한 이웃을 향해 치열하게 교회의 섬김과 헌신을 실천하고 있는 목회자이다.

이은일 목사는 드림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에서 조직신학을 가르치고 있는 교수로서, 교회와 학교에서 청년들의 삶을 함께 살아가며 함께 고민하고 아파하며 동행하려 애쓰는 목회자이며 학자이다.

백성훈 목사는 이름없는교회 담임목사이며, 워십빌드업컨퍼런스 대표로 예배자로, 공동체를 향한 성경적이고 실천적인 신앙을 가르치며, 실천하고 있는 목회자이다.

조성권 목사는 지웨이브선교회 지도목사이며, 순복음총회신학교 교수로 청년처럼 청년답게 이 세대를 꿈꾸며 사랑하는 목회자이자 학자이다.

콘서트를 주최하는 지웨이브미니스트리 윤현철 목사는 “이번 콘서트가 단순히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일회적인 집회가 아니라. 이 세대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아가는 은혜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총진행을 맡은 임지영 전도사는 “청년들 모습 그대로가 나누어 졌으면 좋겠다. 함께 웃고, 떠들고, 먹고, 나누는 짧지만 의미있는 시간들로 준비했다”고 초청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카카오톡 친구검색에 ‘gwave’를 검색해 ‘GwaveMinistry’ 채널에서 등록하면 이메일로 질문지를 받을 수 있고, 회비는 일만원이다. 단체 등록시 Gwave goods를 증정한다.(등록 문의 : 임지영 간사 / 카톡 아이디 EgoistB)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