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통일연합회, 해돋는마을 찾아 밥퍼 봉사

  • 입력 2019.09.27 08:5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20여년 동안 서울역에서 노숙인과 쪽방촌 및 독거노인에게 사랑의 밥퍼봉사로 식사제공 등의 활동을 하던 (사)해돋는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 신생명나무교회)이 마포구 대흥동으로 이전해 소외되고 어려운 독거노인들을 위한 점심 밥퍼봉사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사)한민족통일연합회(이사장 원종문 목사, 회장 김바울 목사)는 9월25일 해돋는마을을 방문하여 쪽방촌과 독거노인 등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수요예배 인도 및 점심 밥퍼봉사활동으로 섬겼다.

먼저 밥사랑 나눔 수요예배 설교를 맡은 원종문 목사는 ‘하나님을 신뢰하라’란 제목의 설교에서 “어떠한 어려움과 고난 속에서도 끝까지 하나님을 신뢰하고 의지하라”고 당부하면서 “참된 행복은 주님을 믿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가지고 사는 것에 있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장헌일 목사의 사회로 시작해 김관중 목사의 대표기도, 이주형 목사의 헌금기도, 테너 윤석진 교수의 찬양에 이어 김바울 목사의 축도로 드려졌다.

해돋는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는 “한민족통일연합회가 밥사랑나눔예배를 통해 큰 사랑 주심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해돋는마을 엘드림노인대학은 주5일 강의와 밥퍼사역을 통해 알콜중독에서 벗어나 새 삶을 찾아가도록 영육간에 말씀과 밥사랑으로 자활과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밥퍼사역 후에는 (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교수)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이미용봉사가 진행되어 김광희 교수(정화예술대학교)와 뷰티자원봉사자 학생들이 소외되고 어려운 독거어르신들께 미용봉사로 섬기기도 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