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1회 ACTS 선교대회 ‘PASSION’ 주제로 열린다

  • 입력 2019.10.06 21:5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총장 정흥호)가 주최하고 ACTS 세계지역연구소가 주관하는 제41회 ACTS 선교대회가 오는 23~24일 경기도 양평 ACTS 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선교대회는 ‘PASSION(열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외부 선교단체 부스가 설치되어 선교적 진로를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ACTS 재학생들과 동문들이 참여한 가운데 ACTS의 존재 이유인 선교에 대한 사명을 더욱 고취시키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24일 드려지는 선교헌신예배에서는 수표교교회 김진홍 목사가 설교말씀을 전하며, 각국 선교연구원들의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ACTS 선교대학원은 ACTS의 핵심기관으로서 1998년 전 세계에 흩어진 293개 한인교회가 세계복음화를 위해 힘을 합해 세운 연합선교기관이며, 이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30여개 각국 선교연구원이 구성되어 있다.

각국 선교연구원은 한국교회가 세계선교를 향한 열정의 소산이며, 세계교회의 세계복음화에 대한 연구 중심 기관이다. 21세기에 있어 세계교회의 부흥과 세계복음화 성업을 이룩하기 위해 함께 기도하고 연구하며 복음사역을 촉진해가는 하나님의 도구로 쓰임받고 있다.

이들은 세계 각국의 언어와 지역 및 선교연구, 각 선교단체와의 선교정보 교환, 세계 각국 교회 지도자 육성을 위해 운영된다.

또한 국내외 한인교회의 아세아 및 세계선교 촉진, 본교 학생 및 대학원 원생에 대한 언어, 지역, 선교교육을 감당하고 있다.

ACTS 선교대회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ACTS 선교실(031-770-7860 /actsmission@acts.ac.kr)로 문의하여 사전신청을 해야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