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평생교육개발원 신년하례 및 교수 임명식 가져

  • 입력 2020.01.20 15:5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재단법인 국제평생교육개발원(이사장 이광재 박사)과 사단법인 국제레크리에이션협회, 국제유니버시티평생교육원이 함께 지난 18일 신년하례 및 교수 임명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축하공연과 2부 신년하례회 및 교수 임명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축하공연에서는 김형미 교수와 공순복 공연단(판소리 마당), 해피바이러스가 특별공연으로 꾸몄고, 2부 신년하례회 및 교수 임명식은 김미숙 교수의 사회로 진행됐다.

신년사를 전한 이광재 이사장은 “새해에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사역하시는 모든 곳에서 일어나기를 기원한다”며 “모두 함께 나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자리를 찾은 한국사회복지지도자협의회 남궁선 회장은 “새로운 소망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은 축복이다. 비전을 이루어가는 하루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축사했고, 최균형 이사는 “최선을 다해서 모든 일이 임하길 바란다. 인생 중에서 최고의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신년하례식에서는 국제평생교육개발원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온 이애경 교수에게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교수, 강사, 교수위원회 임원진 및 기수별 대표 임명식도 진행됐다.

이 교수는 “오늘이 있기에 내일이 있다. 언제나 소임을 다하는 교수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교수로 임명받은 한 관계자는 “너무 부족한 사람을 세워주신 이광재 이사장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배움의 길을 열어주신 국제평생교육개발원 구성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인사했다.

한편 재단법인 국제평생교육개발원 장학재단에서는 본 법인 설립 이념에 따라 1004 클럽 후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재단 발전기금은 연구사업, 장학사업 등 법인의 미래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