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가족뮤지컬 5일간의 공연 전체 취소, ‘코로나’ 여파

  • 입력 2020.02.12 18:29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공연계 전반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오는 18~22일까지 총 11회 일산 한소망교회(류영모 목사)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히즈쇼 가족뮤지컬 ‘드림호-Ark의 비밀’ 공연이 취소됐다. 히즈쇼 측은 “일산 지역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공연 전체를 취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드림호-Ark의 비밀’은 지난 1월10일과 11일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4회 진행돼 티켓 판매 하루 만에 전석 매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1월 뮤지컬 일정에 참여하지 못한 가정과 교회들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으로 히즈쇼는 일산 한소망교회와 협력하여 가족뮤지컬 2월 일정을 확정하여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었다. 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기독교 복음을 들려주고 싶었던 많은 가정은 뮤지컬 취소에 아쉬움을 전하고 있다.

 

히즈쇼 측은 “앞으로 지역 교회와 연합하여 지역 어린이들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5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8월에는 안산동산교회에서 안산 지역 어린이들에게 히즈쇼 뮤지컬을 선물할 것이다. 올해는 기독교 방송사들과 협력하여 지방에 있는 어린이들에게도 찾아갈 계획도 있다”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www.hisshow.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