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친구 기아대책, 부활절 캠페인 ‘찢어진 성경책’ 진행

  • 입력 2020.04.13 11:48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희망친구_기아대책] 희망친구 기아대책, 부활절 캠페인 ‘찢어진 성경책’ 진행_자료사진.jpg

미션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부활절을 맞아 ‘찢어진 성경책’이라는 이름으로 부활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부활절 캠페인은 인도네시아에 사는 ‘루우’라는 소녀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루우는 인도네시아 숨바섬에 살며 하루 한 끼도 챙겨 먹기 어려운 환경 속에 다 해진 성경책을 읽으며 하루를 보낸다.

기아대책 관계자는 “습한 날씨와 열악한 주거환경 때문에 성경책은 젖고 마르기를 반복해 다 낡아버렸지만 매일 읽으며 신앙을 키워나가는 루우의 이야기를 캠페인에 담았다”며 “많은 분들의 나눔으로 루우와 비슷한 환경에 놓인 수 많은 아동들에게 예수님을 전할 수 있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기아대책 영성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기아대책은 전세계 50여 개 국가에 전문인 선교사 기대봉사단을 파송해 해외구호개발사업을 통해 떡과 복음을 전한다. 성경책을 보급하고, 지역 목회자 교육을 실시하는 등의 영성사업을 전세계 161개 마을에서 진행하고 있다.

 

기아대책은 해마다 전국 기아대책 후원교회와 협력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부활절 캠페인을 위한 모금활동을 전개했다. 올해 부활절 캠페인은 코로나19 여파로 대부분의 교회에서 현장 예배가 중단됐기에 기아대책 역시 홈페이지(https://bit.ly/2020_easter)에서 기독인들의 나눔 참여를 돕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