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뮤지컬 ‘평양마켓’, 스토리펀딩 ‘와디즈’로 런칭

  • 입력 2020.05.14 13:2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랜선뮤지컬 평양마켓.jpg

코로나19로 공연취소라는 위기를 극복하고 재기한 창작뮤지컬 <평양마켓>이 스토리 펀딩으로 판로 개척에 나섰다.

뮤지컬 <평양마켓>은 지난 3월27일 무대에 올려질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사태로 공연취소를 결심한 상태에서 <랜선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새롭게 탄생했다.

제작자 이형주 대표는 “이번 코로나19 라는 위기를 통해 우리가 얼마나 나약한 존재인지 깨달았다”며 “이 어려움을 통해 주님을 의지하는 법을 배우고 기도하는 법을 배우게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스토리 펀딩 역시 주님께 기도하며 받은 응답이라며, 랜선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판로를 개척하는 신호탄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이번 스토리 펀딩을 통해 “뮤지컬 <평양마켓>이 전달하는 메시지도 중요하지만, 평양마켓을 만들어가고 있는 남북청년들의 이야기와 평양마켓을 만들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평양마켓> 스토리는 펀딩은 와디즈 플랫폼에서 5월 7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사이트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662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