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 재개봉 확정

  • 입력 2020.05.14 13:29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CCM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 재개봉 확정 (2).jpg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CCM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 오는 6월18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세상을 울린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탄생시키며 빌보드와 그래미를 휩쓴 전설적인 CCM 밴드 ‘머시미’ 리드보컬 ‘바트 밀라드’의 인생과 노래를 담은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가슴을 울리는 CCM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탄생 뒤에 숨겨진 진정한 화해와 용서라는 메시지를 담은 감동 실화로 북미 개봉 당시 제작비 대비 10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영화 속 또 다른 주인공이기도 한 주제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누적판매 400만 장,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CCM 싱글 앨범이자 상실과 고통에서 벗어나 희망을 노래하는 멜로디로 빌보드와 그래미를 정복하며 지금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곡인 동시에 스테디 셀링 명곡이다.

개봉 당시 관객들은 “감동적입니다. 영화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질 않았어요”, “인생영화였고 감동 그 자체였다”, “무교이지만 나의 인생영화”, “크리스천이 아닌 사람에겐 음악영화로 크리스천들에겐 회복될 영화로 추천하고 싶다”, “용서에 대한 마음을 일깨워주는 감동의 드라마였습니다”, “영화가 끝난 후 엔딩 노래가 끝날 때까지 일어날 생각을 못했다” 등 가슴을 울리는 명곡의 아름다운 감흥을 담은 음악 영화의 매력과 더불어 회복하기 어려웠던 가족 간의 오랜 상처와 간극을 치유하는 따뜻한 감동 스토리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빛나는 조명 아래 수많은 관중 앞에 선 ‘바트 밀라드’가 자신의 진심을 담은 노래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부르는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제 용서하려 합니다. 나를 이끌어준 당신의 목소리’라는 카피가 더해져 음악이 인생의 유일한 꿈이자 전부였던 ‘바트’와 세기의 명곡 뒤에 숨은 탄생 비하인드 실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6월18일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에 영화 팬들은 물론 기독교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