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이수형 목사 취임

  • 입력 2020.05.25 17:2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0.JPG
이수형 목사(좌)와 김미열 목사(우)

강원도기독교총연합회(이하 강기총) 2020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감사예배가 지난 22일 순복음춘천교회(이수형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제21대 회장에 이수형 목사가 선출됐다. 강기총은 이번 회기 동안 강원도와 함께하는 한국전쟁 70주년 강원도 조찬기도회와 평화연합예배를 개최키로 했으며, 강원 DMZ 심포지엄, 평화통일기원 강원도 문화축전 등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취임사를 전한 이수형 목사는 “부족한 종에게 큰일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 순종하는 마음으로 사명을 감당하겠다”며 “지역교회들과 협력하여 하나님 나라 확장과 사랑 나눔, 교제와 연합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강원도에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원도와 함께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과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장려운동을 진행할 것”이라며 “강원도가 통일한국의 초석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임한 김미열 목사는 “하나님의 사랑과 평화, 자유와 정의의 관점에서 강원도 공동체를 기독교 공동체로 세우기 위해 고민하면서 지금까지 달려왔다”며 “지난 일들을 돌아보면 부끄럽지만 새로운 회장 체제에서 더 나은 사랑의 공동체를 세워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는 오의석 목사(춘천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의 사회로 김진행 목사(철원시기독교연합회 회장)가 기도했으며, 강원도지사 감사패 전달, 축하꽃다발 수여, 신구회장 악수례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0.jpg

한편 총회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는 김흥구 목사(원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의 인도로 김인범 목사(횡성기독교연합회 회장)의 기도, 김미열 목사의 ‘하나님을 높이고 세상을 축복하는 강기총’ 제하의 설교말씀을 전했다.

이어 특별기도 순서에는 오의석 목사와 홍장희 목사(화천기독교연합회 회장), 손호경 목사(정선기독교연합회 회장)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코로나 종식과 사회 안정을 위해 △강기총의 연합과 사역을 위해 기도를 인도했고, 조성복 목사(강기총 서기)의 헌금기도, 서석근 목사(강기총 증경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강기총 회장에 취임한 이수형 목사는 홍천군 기독교연합회장과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강원지회 이사장,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상임회장, 춘천목회자연합회장, 춘천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 사랑나눔 강원지회 대표이사 등으로 섬기고 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