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춘천홈마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입력 2020.06.04 17:22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굿네이버스, 춘천홈마트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jpg

5월2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춘천홈마트(대표 조기태)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에 위치한 춘천홈마트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20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코로나 19로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도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주신 춘천홈마트에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을 기억하여 국내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굿네이버스 강원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조기태 춘천홈마트 대표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며,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을 위해 좋은 곳에 쓰였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원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