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M 이슬람선교학교 인텐시브 코스 개강

  • 입력 2020.06.19 08:4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이슬람 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FIM국제선교회(대표:유해석 이사장:천환)가 2020년 이슬람선교학교 인텐시브 과정을 개강한다. 이번 인텐시브 코스는 서울 대림동 FIM선교센터에서 7월20~22일 총 9강이 진행된다.

강사로는 유해석 박사를 비롯하여 총신대학교 선교대학원 김성욱 교수, 칼빈신학대학교 강사 장미숙 박사, 전 FIM총무였던 이동훈 목사 그리고 이슬람권에서 사역하는 FIM소속 선교사들이 함께한다.

이번 일정은 △한국이슬람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전망 △무함마드의 생애와 이슬람의 시작 △이슬람의 교리 △기독교와 이슬람 무엇이 다른가 △이슬람원리주의와 지하드 △이슬람권에 부는 새바람 △이슬람과 비즈니스선교 △이슬람과 여성 등에 대한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각 지역별로 서부 아프리카, 중동, 서남아시아 무슬림에 대하여 현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들이 보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세계통계보고서에 의하면 전 세계 인구 약 77억 명 가운데 23%, 즉 약 17억5천만 명의 무슬림이 지구상에 살고 있다. 또한다문화 사회와 함께 한국에 이슬람 인구가 30만 명을 넘었고 이슬람 사원도 200개가 넘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배워야 한다. 무슬림들에게도 복음이 전파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지금 전 세계에서 많은 무슬림들이 기독교로 개종하고 있다. 교회역사학자 데이빗 게리슨에 의하면 “2000년부터 2013년까지 전 세계에서 약 800만 명의 무슬림이 기독교로 개종했다”고 발표하였다. 이제 이슬람은 선교의 대상으로 우리 곁에 다가왔다.

 

모집 대상은 선교 관심자와 목회자 그리고 모든 기독교인들이며, 6월 말까지 사전 등록시 13만 원, 그 이후로는 15만 원이다.

 

2020 FIM 이슬람선교학교 인텐시브 포스터.pn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