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교회 사랑투게더 정오기도회 100회 맞아

  • 입력 2020.06.26 15:06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jpg

코로나19의 위협 앞에 민족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자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가 시작했던 ‘SARANG ON 정오기도회’가 100번째를 맞았다. 지난 5월부터 ‘SARANG TOGETHER 정오기도회’로 이어오고 있는 정오기도회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진행되고 있으며, 연인원 60만명의 기도가 모아졌다.

정오기도회는 사랑의교회 유튜브 채널인 SaRang On과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정오에 함께 드리고 있으며, 한국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헌신과 섬김에 의미를 두고 있다.

지난 6월22일 월요일에는 100번째 정오기도회가 진행됐다. 아울러 6월23일, 사랑의교회 본당에서는 3000여 명이 모인 순장반에서 101차 정오기도회를 현장에서 인도했다. 이날 100명의 순장들이 강단에 함께 올라 기도의 불을 밝혔다.

0.jpg

101번째 등을 밝힌 오정현 목사는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를 코로나 시대의 ‘회복의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주시기를 바란다. 기도의 불씨들이 모여 큰 불기둥이 되어 주님이 앞서 인도하시는 은혜를 목도하고 경천동지(驚天動地)할 주님의 통치와 역사를 체험하길 바란다”며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가 101차가 될 때까지 한마음으로 기도한 모든 영적 가족들이 ‘세상 것의 포로’가 아닌 ‘참 소망의 포로’가 되어 가정과 일터에서 매일매일 승리하기 바라며 한국교회의 모든 예배가 V자로 회복돼 ‘이방의 빛’으로서의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고 속히 코로나가 종식되기 바란다”고 기도회를 인도했다.

정오기도회는 지금까지 63곳의 한국교회 기관 및 국내외 칼넷 동역 교회, 기독 언론사, 해외선교사 동역 단체들이 동참했다. 특히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 등이 참여하여 세계 평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 주목받기도 했다.

오정현 목사는 “한국교회 지도자들께서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아직까지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하나님께서 우리 기도를 응답하셔서 여기까지 인도하셨다”며 “한 사람의 기도도 소중히 여기시는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고 이번 코로나 사태가 속히 종식될 수 있도록 더욱 마음 모아 기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