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입력 2020.07.21 11:5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LINC+사업단(단장 한정수)은 지난 21일 교내 일원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한국기술교육대 LINC+사업단(단장 이규만)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백석대학교 LINC+사업단은 소속 교직원 및 재학생이 캠페인에 참여해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했다.

백석대 한정수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시는 대한민국 의료진과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며 “코로나19 종식까지 정부의 방역지침인 K-방역(개방성, 투명성, 시민의식의 결합)에 적극 동참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교육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석대학교 LINC+사업단은 다음 주자로 세명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강신호)을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