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밤에 만나는 찬양의 은혜

  • 입력 2020.10.19 15:36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범키.jpg

CGNTV에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2020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찬양으로 시청자들과 위로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CGNTV는 오는 27일 <길 위의 노래> 야외 공연을 개최한다. 50여 명의 시청자가 초청되어 사연을 소개하고 함께 격려하는 시간을 갖는 이번 공연에는 크리스천 뮤지션 박기영과 범키가 출연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한다. 참가 신청과 사연 접수는 이메일로 이루어진다.

이번 공연은 12월 방송 예정인 CGNTV 특집 다큐멘터리 <길 위의 노래> 촬영의 일환으로, 사연을 접수해 위로가 있는 음악 공연에 50명을 초청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거리두기를 위해 인원이 50명으로 제한된다.

그 어느 때보다 위험하고 분주했던 의료진,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불안함에 시달렸던 고3 수험생, 신혼여행은커녕 많은 지인들의 축복도 받기 어려웠던 신혼부부, 실제적으로 생계에 위협을 겪어야 했던 자영업자 등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모든 이들의 사연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다독이고 위로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장소는 포시즌 어데이(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서 진행되며 정해진 양식에 따른 신청 메일을 제작진(cgnjony@naver.com)에게 보내면 신청이 접수된다. 신청 양식과 자세한 공연 정보는 CGNTV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gnfri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