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ST-지파운데이션, GNST 코코 Dream 캠페인 진행

  • 입력 2020.10.26 13:49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GNST-지파운데이션, GNST 코코 Dream 캠페인 진행.jpg

10월15일, 프리미엄 아기화장품 브랜드 GNST(대표 박준석)와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 (대표 박충관)이 저소득층 미혼모와 아동을 위한 코코 Dream 캠페인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코코 Dream 캠페인은 미혼모와 취약계층 가정들에 GNST 화장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GNST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매월 화장품을 지원하게 된다.

GNST를 운영하는 ㈜맘슈머랩의 박준석 대표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은 매일 꾸준히 보습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지만 취약계층 가정에는 경제적으로 상당한 부담이 되기 때문에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정성을 담아 만든 GNST 제품이 미혼모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GNST는 코로나19가 확산되던 지난 3월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 1000개를 기부해주신 바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정기적으로 화장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해주신 GNST에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GNST는 특허 성분인 산돌배잎추출물의 화장품 제형화에 세계 최초로 성공하였으며, 꾸준한 제품 개발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기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