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신임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 드려

  • 입력 2020.11.06 17:10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CTS보도자료]CTS제24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감사예배.jpg

창사 25주년을 맞은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4일, 서울 노량진 본사에서 제24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총무이자 CTS이사인 고영기 목사의 인도로 시작됐다. 이어서 CTS 22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한 이승희 목사(대구 반야월교회)의 설교와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한기채 목사(중앙성결교회)의 축사, CTS 17·18·19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했던 전용재 감독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취임식에서 20·21·22·23대 공동대표이사를 역임한 전명구 감독과 23대 공동대표이사였던 김태영 목사, 김종준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순수복음방송을 위해 험난한 길을 가고 있는 CTS의 헌신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성경적 가치를 붙들고 나가는 방송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TS 제24대 공동대표이사에는 기독교대한감리회 이철 감독회장과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 신정호 총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소강석 총회장이 취임했다. 이철 공동대표이사는 “코로나19 사태로 방송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CTS가 복음 사역을 위해 소신껏 일할 수 있도록 힘써 협력하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그리고 신정호 공동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다른 공동대표이사들과 함께 열심히 협력하여 섬기겠다”고 말했고, 소강석 공동대표이사는 “CTS가 영혼과 영혼을 만나게 하는 영택트 문화를 이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CTS 감경철 회장은 “이임 공동대표이사와 취임 공동대표이사 모두에게 감사드리고, 오는 12월에 진행되는 ‘온라인 비대면 성탄트리 점등식’과 ‘2020 코리아 퍼레이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한국교회가 함께 기도해 주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아울러 CTS는 앞서 진행된 ‘2020 임시 주주총회’와 ‘제105차 이사회’를 열고 순수복음방송의 세계화와 다음세대의 신앙 회복을 위한 계획을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