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끝자락까지 이어지는 메이심포니 온라인 가을음악회

  • 입력 2020.11.09 16:17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가을 끝자락까지 이어지는 메이심포니 온라인 가을음악회.png

(사)한국기독교문화사업단 부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지휘 이현미)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닫혀진 마음들을 위로하기 위하여 11월1일부터 12월10일까지 온라인 방송을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서울시의 2020년 종교문화예술 향유 확대를 위한 지원사업에 선정된 본 공연은 유튜브에서 “메이 심포니 하트투하트 가을음악회”라는 타이틀로 관람할 수 있다.

이 가을 연주회에서는 ‘비제의 아를르 여인’, ‘생상의 백조’, ‘비발디의 사계’, ‘포퍼의 헝가리안 랩소디’, ‘모차르트 플롯 4중주’ 등 유명한 클래식곡부터 ‘주와 같이 길 가는 것’과 ‘성도들이 행진할 때’ 등과 같은 친숙한 성가곡을 오케스트라로 편곡하여 선보인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창단, 음악적 실력과 영성을 모두 겸비한 음악전공자들로 구성돼 있다.

서울시와 경희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피부생명공학센터(주)가 함께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온라인 무료 공연으로 진행되는 만큼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 이현미 상임지휘자는 “이번 연주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연주자들은 연주할 수 있는 기회가 없어졌고, 관객은 연주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길이 막혀있는 초유의 상황에서, 서울시의 지원으로 아쉽지만, 영상을 통해 마음과 마음이 만나, 친숙하고 편안한 선율로 아름다운 가을의 풍성함과 평안함을 선물로 드리고 싶어 준비했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