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마트-글로벌비전, 3200만원 상당 제품 기부

  • 입력 2020.11.17 11:33
  • 기자명 강원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글로벌비전.jpg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약 3200만원 상당의 제품 지원에 나섰다.

이번에 전달한 제품은 비영리기관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이사장 신용수)에서 진행하는 ‘사랑온’ 캠페인을 통해 강서구 내 저소득층, 한부모, 다문화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지역주민들에게 따듯한 사랑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를 전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때이른 추위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소외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ABC마트는 지속적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함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은 섬김, 사랑, 나눔의 정신으로 굶주림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이웃을 돕기 위해 2007년 설립된 민간 국제구호개발기관이다. 국경, 인종, 종교를 초월하여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 그들에게 미래의 비전과 새로운 삶을 나누어주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네팔, 라오스, 미얀마, 방글라데시, 베트남,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 7개국에서 아동교육, 보건의료, 환경개선, 소득증대 등 통합적 전문구호개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탄광촌 위기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및 도시 저소득 위기가정 지원사업을 전개하며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