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츠(Acts) 정기 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 입력 2020.12.28 23:28
  • 기자명 지미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캄은 매년 상하반기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에 발전기금을 지원하는 가운데 12월28일 고성조 목회기획국장이 정흥호 총장을 만나 1천만원을 전달했다.

 

매년 2천만원 발전기금을 기부하는 카이캄이 엑츠를 선정한 이유는 엑츠 설립정신이 교회연합으로 세워진 복음주의 신학대로써 아시아에 선교활동을 통해 아세아 복음화에 축적된 글로벌 지도자 양성에 기조를 둔 것이다.

 

정흥호 총장은 “카이캄과 엑츠의 관계는 시작부터 함께 해왔다”며 복음을 지향하는 동역자임을 확인시켜 주는 학교발전기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라면서 “학기마다 금액을 떠나 선한 힘을 불어 넣어주는 귀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귀한 교회연합의 정신을 이어가길 바랬다.

 

고성조 목회기획국장은 “엑츠는 교회연합적 기관으로 국제적인 신학대학교이며 복음을 통해 아시아의 교회화 사회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발전시키는 교두보 역할을 하기에 미약하나마 선교동역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카이캄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뿐 아니라 트리니티신학대학교에도 지속적인 발전기금 내지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신본주의에 입각한 기독교 복음정신과 결을 같이하는 카이캄은 만유가 하나님과 관련되어 하나님을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사상을 공유함으로 사역자 양성 가꾸기에 일익을 감당하고 있다.

엑츠발전기금.png
왼쪽: 카이캄 목회기회국장 고성조목사, 엑츠 정흥호 총장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