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LG전자와 함께 쪽방촌에 설 선물 나눔

  • 입력 2021.02.10 16:13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군, LG전자와 함께 쪽방촌에 설 선물 나눔100.jpg

구세군한국군국(사령관 장만희, 이하 구세군)이 지난 9일 LG전자와 함께 서울시내 쪽방촌에 설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LG전자 사내식당 기부메뉴를 통해 모은 기금으로 마련됐으며, 임직원들이 조금씩 아낀 식비로 소외된 이웃들의 풍성한 명절 식사를 만들어 의미가 더해졌다.

나눔키트 물품은 쪽방촌 주민의 식사 지원을 위한 식료품과 남은 겨울을 대비한 방한용품 및 생활용품(텀블러, 수건 등)으로 구성됐으며 남대문과 돈의동 쪽방촌 800가구에 전달했다.

돈의동 쪽방촌 상담소 김영민 소장은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예전과 달리 설 선물을 드리지 못하고 빈손으로 명절을 보낼 뻔했는데, 풍성하고 따뜻한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LG전자 윤대식 대외협력담당 전무는 “소외이웃에게 관심을 갖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세군은 8일 설 나눔 활동에 이어, 9일 LG전자와 함께 설 맞이 나눔키트를 전달하며 코로나로 더욱 어려운 상황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앞으로도 구세군은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쪽방촌 주민과 노숙인들의 필요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돌봄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세군, LG전자와 함께 쪽방촌에 설 선물 나눔2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