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기독연합 회장 김종오 목사 취임

  • 입력 2014.12.11 12:03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에서 목회한 24년간 하나님 앞에 부족하기 짝이 없지만 긍휼하심으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또 제천시 소재 181개 교회를 대표하는 제천시기독교연합회 막중한 중책을 맡게 되어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2월7일 제천시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종오 목사(밝은길교회)는 취임인사를 통해 지금껏 이끌어온 본회 회장과 임원들에게 정중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송광호 국회의원, 이근규 제천시장, 성명중 제천시의회의장, 이성범 충북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심헌규 제천경찰서장 등 참석에 경의를 표했다.
김 목사는 제천시기독교연합회가 물심양면으로 복음화와 선한 일에 앞장 서는 가운데 특히 1998년에 제5탄약창 군부대 충성교회를 세운 일과 20년간 제천시 소재 고등학교 및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 20~3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일은 매우 뜻 깊은 좋은 전통이며 평생 목회에 헌신하신 은퇴목회자와 사모님들을 기억하는 1일 위로관광을 손꼽았다.
예배는 수석부회장 정지환 목사의 인도로 이복동 장로의 기도, 허성자 목사의 성경봉독, 봉양기독교연합회 특송에 이어 제천소망장로교회 지연웅 목사(본회증경회장)의 ‘바위에 계란을 던져라’는 설교가 있었다.
취임식은 전임회장 이현택 목사, 전임총무 전석호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증경회장 정태영 목사(새제천교회), 박요한 박사(버지니아크리스찬대학교 부총장)의 격려사에 이어 김태용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주요임원은 ▷수석부회장 정지환 목사(사랑의교회) ▷총무 문순기 목사(동신성결교회) ▷서기 유성희 목사(제천순복음교회) 등이다.
제천시기독교연합회는 전국에서 활발한 연합활동을 펴는 단체로 주목받으며 제천시의 발전과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다방면으로 섬기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