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맛있는 녀석들’ 독거노인 위해 부가사업 수익금 2500만원 전달

  • 입력 2021.04.07 18:54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HQ-‘맛있는 녀석들’ 독거노인 위해 부가사업 수익금 2500만원 전달100.jpg

IHQ와 지파운데이션이 독거노인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IHQ)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IHQ(총괄사장 박종진)와 독거노인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3월30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IHQ 박종진 총괄사장과 지파운데이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IHQ 대표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021년 제작 달력 및 도서 판매 수익금을 비롯해 IHQ가 추가 조성한 기부금 중 2500만원을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하는 전달식으로 진행됐다.

지파운데이션은 기부금을 노인 복지시설과 협력해 독거노인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생활이 가능하도록 생활가전 및 국거리, 반찬류 등 노인들의 특성에 맞춘 식료품 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종진 총괄사장은 “이번 기부는 ‘맛있는 녀석들’ 시청자분들의 사랑이 IHQ로 모여 사회로 확산 되는 첫 단추로 더욱 의미가 크다”며 “IHQ는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기부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기부금을 전달해 주신 IHQ를 비롯해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 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은 독거노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