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뽀, 기부 캠페인 통해 여성청소년에 생리대 후원

  • 입력 2021.05.05 23:53
  • 기자명 김선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뽀, 기부 캠페인 통해 지파운데이션에 생리대 후원.jpg

아이뽀가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엘마 유기농 생리대’를 전달하고 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주)스타럭스에서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대표 박상배)가 세계 여성의 날 기부 캠페인을 통해 830만원 상당의 엘마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뽀는 3월8일 여성의 날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고객과 함께 ‘가장 쉼이 필요한 순간, 생리대 걱정으로 편히 쉬지 못하는 여성 청소년에게 엘마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을 통해 830만원 상당의 708팩이 기부되어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여성청소년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아이뽀 관계자는 “기부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분들이 응원과 동참으로 엘마 유기농 생리대 708팩을 기부할 수 있게 됐다”며 “생리기간 동안 생리대 걱정으로 편히 쉬지 못하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사회공헌 담당자는 “여전히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여성청소년들이 있다”며 “여성청소년들이 생리기간 동안 쉼을 얻고,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아이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스타럭스는 지파운데이션에 2019년부터 지속적으로 엘마 유기농 생리대 기부를 통해 국내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