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입력 2021.06.18 14:11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디제이스튜디오(대표 신예호)와 함께 ‘좋은이웃가게’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목) 밝혔다.

굿네이버스11.png
왼쪽부터 디제이스튜디오 대표, 김수연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대리.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곳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디제이스튜디오는 의정부시에 위치한 가족사진 전문 스튜디오로 해외아동 1:1 결연, 무료 사진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매장이다.

신예호 디제이스튜디오 대표는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을 통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굿네이버스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디제이스튜디오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대표님의 선한 뜻이 지역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북부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031-8034-450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