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연합 시민단체들 청와대 앞 “차별금지법 발의 즉각 철회하라”

  • 입력 2021.12.28 17:42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건강한경기도만들기 도민연합(대표회장 송종완 목사, 이하 경기도민연합)이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임다윗 목사, 이하 경기총)를 비롯한 시민단체들과 함께 12월28일 청와대 앞 분수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차별금지법과 평등법은 자유대한민국의 헌법과 체제를 부정하는 악법”이라며 즉각 철회하라고 촉구했다.

경기도민연합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는 “경기총과 경기도민연합은 113개 참여단체와 함께 현 집권 여당이 발의하고, 문재인 대통령이 지지하는 차별금지법과 평등법의 부당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국민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이들은 이날 성명서를 통해 △정부는 헌법에 명시되어 있는 언론, 표현, 종교의 자유를 막지 말라 △집권 여당은 차별금지법, 평등법, 건강가정기본법, 주민자치기본법 등 사회적 혼란을 야기하는 법의 발의를 즉각 철회하라 △편파적으로 악법의 입법을 지지하는 문재인 대통령은 사과하라 △악법, 망국 법의 입법시 일어나는 정권퇴진운동의 책임은 더불어민주당에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고 촉구했다.

경기도민연합은 “차별금지법은 이름과 다르게 차별과 동성애를 조장하고, 인권을 침해하며, 구별을 막고, 언론과 종교 및 표현의 자유를 빼앗는 악법”이라며 “차별금지법이 통과되면 개인과 사회와 언론의 정당한 기능이 마비되고,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구별하는 것이 죄가 된다”고 경계했다.

특히 “이미 차별금지법은 33개의 법안과 조례로 시행되며 동성애자들의 인권도 보호되고 있다”고 제시한 이들은 “기독교가 이 법을 반대하는 것은 국민의 자유와 선택을 통제하는 전체주의적, 독재주의적 발상에서 기인한 법이기 때문”이라며 “오히려 역차별과 분열을 조장하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제정하려고 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아울러 “동성 커플을 동반자로 규정할 때, 이성 커플 역시 동반자 관계로 전락하게 되고, 동성간 자녀 입양 또는 인공수정, 대리모 등을 통해 자녀 출산을 허용할 수밖에 없다”며 “이는 생명윤리와 창조질서에도 어긋나는 일이다. 기독교는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스르는 모든 사상과 행위를 거부할 권리와 자유가 있다”고 밝혔다.

인사말을 전한 경기도민연합 대표 송종완 목사는 “우리가 이 자리에 선 것은 악법 중의 악법인 평등법과 포괄적 차별금지법, 건강가정기본법 등이 우리나라를 굉장히 혼란과 위험에 빠뜨리고 있어서 좌시할 수 없기 때문”이라며 “건강한 경기도와 조국을 위해 오늘 기자회견을 갖고 성명서를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

00.jpg

경기총 수석상임회장 오범열 목사는 “시골 마을 느티나무가 태풍 속에서도 흔들림없이 그 자리를 지키는 것처럼 여러분의 헌신과 수고와 충성이 있었기에 하나님께서 지켜주신 줄 믿는다”고 인사하고, “우리는 지금 정치적, 경제적 위기는 물론 마음대로 모여서 하나님을 섬길 수 없는 신앙의 위기를 맞이했다. 이보다 더욱 큰 위기를 초래할 수 있는 악법인 차별금지법과 평등법을 막기 위해 한마음으로 지금까지 왔다”고 목적을 분명히 했다.

이어 “우리 기독교인들이 한마음을 품어야 한다. 단결하여 악법인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합법화를 막아야 한다. 우리가 하나 되면 하나님께서 능력을 주셔서 반드시 이 악법이 폐기될 줄 믿는다”며 “여기서 멈추지 말고 나아가자.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는 박만수 목사(한국교회동성애대책위원회)와 윤문용 목사(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신동흥 목사(새한국시민운동수원시연합 사무총장), 신상철 목사(경기총 상임회장)가 주민자치법과 차별금지법, 건강가정기본법 등에 대해 발언을 이어가며 구호제창도 함께했다.

한편 이들은 청와대 기자회견에 이어 오후1시에는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차별금지법 제정 시도 철회 촉구 기자회견을 이어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