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2022 새해 선물 보내기’ 캠페인 전개

  • 입력 2022.01.13 17:20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월드비전이 해외 아동을 위한 ‘2022 새해 선물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새해 선물 보내기’ 캠페인은 새해를 맞이한 후원 아동에게 선물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31일까지 월드비전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새해 선물금은 3만원 이상부터 신청 가능하다. 후원금이 모이면 후원 아동이 살고 있는 지역의 현장 직원과 아동의 가정, 마을 주민들과의 논의를 통해 아동에게 가장 필요한 물품을 현지에서 구입한다.

선물은 후원 아동과 그 아동이 사는 마을에 도움이 필요한 다른 아동들에게까지 전달되며, 더불어 희망찬 2022년을 응원하는 새해 덕담도 전할 수 있다.

00.jpg

월드비전은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 후원자 200명을 선정하여 ‘2022 월드비전 달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새해가 되면 따스한 덕담을 나누는 우리의 정을 해외에 있는 아동들에게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들과 그 마을 전체에 따뜻한 마음과 새해의 희망이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비전은 지난해 ‘새해 선물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총 7987명의 아동들에게 가축·생필품·교복 등 현지 상황과 아동들의 필요에 맞는 새해 선물을 전달한 바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