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심각한 위기, 히즈쇼 온라인 교사세미나 개최

  • 입력 2022.01.13 22:44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코로나19로 인한 전염병에 대한 두려움과 비대면예배는 교회학교의 심각한 위축을 야기하고 있다. 대부분의 교회와 농어촌 교회들은 아이들의 저조한 출석률과 부족한 교사인력으로 어려움에 봉착해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 히즈쇼가 선생님들을 위로하고 새 힘으로 충전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사라이브쇼를 8~29일 4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히즈쇼는 500여개의 기독교교육 콘텐츠와 5~6개의 주일학교 커리큘럼을 제작하여 교회학교 현장에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특별히 재미있고 교육적인 기독교 애니메이션과 영상제작 능력을 인정받아 국내 어린이 기독교교육 최대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히즈쇼가 다년간 쌓아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회학교와 교사를 돕고자 히즈쇼 교사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이번 히즈쇼 교사라이브쇼는 강의, 간증, 콩트, 교사교육 팁, 그리고 작은 콘서트 등 다양한 형식의 버라이어티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ccm 가수들의 작은 콘서트를 통해 교사의 마음을 위로하고 기독교교육 교수들의 강의와 교사들의 간증을 통해 교사들을 영적으로 충전하게 돕는다.

더불어 현장 인터뷰와 교사메시지 영상 등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교회교육 팁을 공유하게 될 것이다. 재미있고 다양한 방식으로 기존 교사교육과는 다른 온라인 교사세미나로 교회학교 교사들의 사명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교사라이브쇼는 히즈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영되고 이후 누구나 언제든 시청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개된다. 교사교육이 어려운 교회학교는 이 유튜브 링크를 교사들에게 전달하여 새학기 온라인 교사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히즈쇼 전화(대표번호: 1644-4129)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