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7000미라클’ 2022년 설 특집방송 마련

  • 입력 2022.01.15 19:11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설 연휴를 맞아 ‘7000미라클’(CP 허명환) 특집방송을 통해 은혜를 나눈다.

1월31일 <설 특집 ‘열방을 향하여’>(MC 전기철 목사, 최윤영 아나운서) 시간에는 2021년 한 해 동안 CTS 가족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귀한 변화 사례를 경험한 선교사들 중, 지속적인 사역을 위해 계속적인 기도와 관심이 필요한 두 가지 사연을 나눈다. 작년 2월 방송됐던 필리핀 루손섬 샤몰로그 공동묘지 마을을 섬기는 박경임 오광석 선교사 내외와 작년 9월 방송됐던 중앙아메리카 니카라과에서 신학교 사역으로 복음의 통로를 만들고 있는 김영두 김성혜 선교사 내외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방송 이후, 필리핀 샤몰로그 공동묘지 마을에는 선교사님의 기도 제목대로 교회를 세울 부지를 구입할 수 있게 됐고, 운동장과 공중화장실도 세워졌다. 앞으로 계속적인 복음의 통로가 되기 위해 이제 구입한 부지에 예배당을 세울 재정을 위한 기도 제목을 품고 이번 특집을 준비한다.

남미 니카라과 김영두 선교사 내외는 섬기고 있는 선교센터의 수리를 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며,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감사 인사와 함께 CTS를 통해 더욱 힘을 얻은 사명감으로 앞으로 이뤄갈 비전을 나눈다.

설 당일인 2월 1일 <설 특집 ‘땅끝으로’>(MC 전기철 목사, 최윤영 아나운서) 시간에는 2019년 방송됐던 넙도교회 남궁윤 목사와, 2020년 방송됐던 통영 하늘소망교회 김완수 목사를 다시 만나본다.

땅끝 마을에서 배로 1시간을 들어가야 나오는 섬 ‘넙도’. 이곳에서 남궁윤 목사는 20여 년을 한결같이 복음의 통로가 되고 있다. 남 목사는 췌장암 투병으로 쉽지 않은 사역 환경 속에서도 2주에 한 번씩 항암치료를 받으러 서울을 오가면서도 넙도교회의 강단을 지키며 복음을 전하고 있다. 얼마 전, 암이 전이된 안타까운 상황 속에서도 복음 전파의 사명이 더욱 굳게 세워진 그 사명자의 이야기를 나눈다.

2020년 방송됐던 통영 하늘소망교회 김완수 목사의 기도 제목은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장애인 성도들이 계단이 아닌 엘리베이터로 교회에 나올 수 있도록 엘리베이터가 있는 건물로 이사 가는 것이었다. CTS 가족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그 기도 제목이 이뤄져 새 성전에 첫걸음을 내딛는 성도들의 은혜와 감사를 나누며, 앞으로 계속되는 사역을 위한 기도와 후원을 독려할 예정이다.

2월 2일 수요일 <설 특집 ‘예수사랑 여기에’>(MC 허상봉 목사, 우혜진 아나운서) 시간에는2021년 한 해 동안 ‘예수 사랑 여기에’를 통해 전해진 사랑과 나눔의 손길들을 돌아보고 특별한 감사와 변화의 소식을 전해준 출연자들의 사연을 나눈다.

코리아 드림을 꿈꾸며 낯선 땅 한국에 일하러 들어와 갑작스러운 사고로 뇌출혈 판정을 받고 평생 장애를 안게 될지도 모르는 막막한 상황에 놓였던 15개월 아기 ‘테친’의 사연(9월5일 방송), 추위에 떨고 계신 어르신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데워드리고자 긴급편성됐던 ‘사랑의 연탄 나눔’ 후원 방송(12월22일)의 뒷 이야기가 전해질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