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제33회 목회자평생교육과정 온라인 교육

  • 입력 2022.01.22 22:24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이상문 목사) 평생교육원이 주최한 제33회 목회자 평생교육과정이 1월18일 시냇가푸른나무교회(신용백 목사)에서 개최했다.

'복음으로 리부팅하라!’(롬 1:1~4)는 주제로 총 412명이 등록한 가운데 진행된 금년 교육은 코로나 확산 방지로 총회 유튜브 채널인 성결TV를 통하여 온라인 비대면 교육으로 실시됐다.

 

특히 부흥사경회와 세미나로 진행된 프로그램은 신용백 목사(시냇가푸른나무교회)의 ‘대안’과 고명진 목사(기침 총회장)의 ‘리딩처치 리딩 패스터’라는 제목으로 부흥사경회가 진행됐다.

 

이어 복음서 세미나와 메타버스 세미나로 나누어 진행된 세미나는 박정수 교수(성결대 신학대학원장)의 ‘성결과 구원의 길-이스라엘의 회복과 바울의 성결론’과 이성희 목사(대방교회)의 ‘메타버스와 교회교육’ 강의가 펼쳐졌다.

 

이상문1.png
총회장 이상문목사

앞서 개강예배는 신현파 목사(부총회장)의 기도, 이상문 목사(총회장)가 온라인 참석자들에게 말씀을 전했다. 세미나 진행은 서경원 목사(총회 교육국장)가 맡았고, 세미나를 마친 후에는 이강춘 목사(교단총무)가 마침말과 함께 폐회기도를 함으로 순서를 마쳤다.

 

한편, 교단 헌장 92조 4항에 의거 5년에 2회 이상 미이수 시에는 총회 대의원이 될 수 없으며, 목사안수 대상자들을 위한 평생교육과정은 1월 24일 서울 창동교회에서 현장 출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