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바이블 챌린지, 온라인 어린이 성경 필사 체험단 모집

  • 입력 2022.07.21 17:0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CTS기독교TV 어린이 성경 통독 프로그램 ‘바이블 챌린지’에서 초중등 연령의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온라인 성경 필사 체험단을 8월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이블챌린지는 초중등 아이들의 인지 수준과 사고력을 상승시켜주며 성경 전체의 흐름을 논리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성경의 다양한 인물들의 V-log(브이로그) 애니메이션을 통해 성경 이야기를 재미있게 암송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성경 필사 체험단에 선정되면 아이들의 성경 읽기 습관을 CTS 멘토단이 1:1 밀착 관리해줄 예정이다. 또한 중간 점검 격려 차원의 깜짝 선물을 제공해 지속적인 동기 부여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CTS홈페이지(www.cts.tv) 바챌 게시판과 공식 인스타그램(ID:ctsbible)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활동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활동한다. 자녀 활동은 현재 방송중인 ‘CTS바이블 챌린지 시즌2’와 함께 성경 핵심 본문 (10구절 내외)을 매일 CTS 홈페이지 바챌 게시판에서 필사하면 되고, 부모는 그 모습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주 1회 업로드하면 된다. 성경필사 범위는 신명기부터 열왕기상까지이다.

CTS관계자는 “자녀들의 여름 방학을 맞이해 하나님의 말씀을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다음세대로 자라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