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의 태동부터 현재까지’ 앗쌀람 이슬람 바로알기 정기 세미나 개최

  • 입력 2022.08.16 21:43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무슬림 선교회 앗쌀람(김경래 대표, 이하 앗쌀람)이 ‘2022 가을 앗쌀람 이슬람 바로알기 정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년 두 차례 세미나를 통해 이슬람 세계관과 무슬림들의 삶을 이해하도록 돕고 있는 앗쌀람은 9월19일부터 11월7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무함마드와 이슬람의 태동’(정승현 교수, 주안대학원대학교)에서부터 △꾸란과 이슬람 신앙(노규석 목사, 온누리M센터) △이슬람의 예수 이해(김아영 박사,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이슬람 법(박별 교수, MPM) △이슬람 문화와 여성(소윤정 교수, 아신대) △국내 무슬림 사역(김종일 교수, 아신대) △이슬람 세계에 부는 바람(이천 목사, 앗쌀람) △이슬람 문화권 비전트립(레이먼드 김, 앗쌀람)까지 총 8강에 이르는 프로그램이 매주 월요일 저녁 7시30분에 진행된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온라인 줌 플랫폼을 활용하는 만큼 이슬람에 대해 알고 싶거나, 이슬람 선교에 관심있는 사람, 선교사와 목회자, 평신도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무슬림 선교회 앗쌀람은 예수 안에서 그리스도인들이 무슬림 선교에 비전을 품고 협력함을 사명으로 삼아 이에 헌신하는 선교단체다. 이슬람 지역의 문화를 탐구하고 타문화간 교류를 통해 이슬람에 대한 바른 이해와 무슬림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그들이 생명의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께 나아가길 소망하고 있다.

또한 이슬람 문화탐방을 통해 현지 아랍문화를 경험함으로써 이슬람을 바르게 이해하고 무슬림 선교의 비전을 품을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