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과학회-에이랩아카데미선교회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2.09.05 11:39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국창조과학회(회장 이경호 교수)와 에이랩아카데미선교회(대표 김지연 교수)가 8월29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성경의 권위와 무오성을 바탕으로 성경적 창조신앙의 회복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하여 한국교회와 다음세대를 건강하게 세우는 사역들을 공동으로 협력하여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양 기관은 특별히 창조과학 사역자와 에이랩 아카데미 사역자 양성을 위한 교육과 훈련, 강의 지원 및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며, 성경적 창조신앙과 성경적 성 가치관 회복에 뜻을 다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교육 및 선교사역에 뜻을 다하기로 했다.

이경호 교수는 “하나님의 은혜로 학회 사역의 지경이 넓혀짐에 감사드린다. 양 기관의 활발한 협력 사역을 통해 한국교회와 다음세대에 성경적 창조신앙과 성경적 성교육 가치관이 굳건하게 세워지는 시작점이 되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랩 아카데미는 Awake(스스로 얼마나 소중하고 특별한 존재인지를 알고), Alert(하나님의 창조에 대적하는 모든 악을 경계할 수 있는 지식을 갖추며), Awesome (안전하고 건강한 역할과 관계속에서 멋진 삶을 누리게 한다)을 비전과 미션으로 하여 크리스찬 목회자와 양육자들이 생명과 가정을 중시하는 올바른 교육을 교회와 가정에서 실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됐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