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6(화)
 

0.JPG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7일 경기캠퍼스 늦봄관 다목적실에서 20222학기 사회봉사단(HAHA)(이하 사회봉사단’) 13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회봉사단원 50여명과 이점건 학생장학팀장, 김재욱 선생 등이 참석했으며, 사회봉사단 기장단 및 팀장 소개, 임명장 수여식, 서약서 낭독, 2학기 일정 및 행사 안내, 단체 사진 촬영, 레크레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점건 학생장학팀장은 개회사를 통해 사회봉사단 학생들이 8개 기관에서 봉사를 하면서 봉사에 대한 가치와 기쁨을 느끼길 바라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회봉사단은 20109월 지역사회 봉사를 목적으로 창단된 학생 봉사단체이다. 나눔과 섬김의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오산, 수원, 화성 인근 지역 내에서 다양한 복지 및 교육기관을 방문해 지역사회 취약 계층에 대한 봉사 및 교육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20222학기에는 50여명의 학생들이 경기화성아동보호전문기관, 꿈자리보금자리, 수원YMCA,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오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오산종합사회복지관, 한신대 중구아이존, 화성동부장애인 자립생활지원센터 봉사를 진행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사회봉사단 13기 발대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