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개교 60주년 ‘세상과 같이하는 가치로운 성결의 힘’

  • 입력 2022.09.19 23:10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개교 60주년을 맞은 성결대학교가 15일 대강당에서 ‘세상과 같이하는 가치로운 성결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국회의원 강득구, 안양시장 최대호, 나사렛대학교 김경수 총장이 행사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김동연 경기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 민병덕 의원, 일본 오사카 관광대학교 야마다요시히루 총장이 축전과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내오기도 했다.

박정수 신학대학원장의 인도로 드려진 1부 기념예배에서는 총회장 신현파 목사가 ‘이제 우리는 어떻게 행할까?’라는 주제로 설교말씀을 전했고, 2부에서는 박광일 이사장의 환영사와 김상식 총장의 기념사에 이어, 총동문회장 곽종원 목사를 비롯한 각계의 축사와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자랑스러운 성결인상에 △국회의원(시흥시) 문정복 △영화감독 김세인이 수상했으며, 공로상은 △안양시장 최대호 △시냇가푸른나무교회 신용백 목사 △참좋은교회 김원교 목사 △신림제일교회 서종로 원로장로가 수상했다.

김상식 총장은 “불확실하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개교 60주년을 맞아 ‘비전 2030, 미래 사회를 선도하는 실무 인재 양성 대학’을 중장기 발전 비전으로 설정했다”고 밝히며, 다가올 성결 100년의 미래를 기대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개교 60주년 발자취’ 영상과 ‘성결대 비전 선포’, 그리고 각계의 축하 메시지는 성결대학교 유튜브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