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웹드라마 시리즈 ‘서이추’ 공개

  • 입력 2022.10.06 21:24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굿네이버스가 국내 NGO 최초로 웹드라마 시리즈 ‘서이추(서로 이웃 추가)’를 4일 공개한다.

인기 아이돌 그룹 DKZ의 멤버 세현과 앨리스의 멤버 유경이 ‘서이추’에 출연해 첫 로맨스 연기에 도전한다.

‘서이추’는 캠퍼스 ‘인싸’ 은겸(세현 분)과 ‘아싸’ 린(유경 분)이 굿네이버스 대학생 공모전에 함께 참여하며 나눔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는 힐링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웹드라마 ‘서이추’에는 DKZ 멤버(경윤, 재찬, 종형, 민규, 기석)가 우정 출연으로 깜짝 등장해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현과 유경은 극 중에서뿐만 아니라 굿네이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해봐굿네이버스’ 챌린지에 직접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도 했다.

총 3편으로 제작된 ‘서이추’는 10월4일 첫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10월18일, 11월1일 굿네이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된다. 특히,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11월1일에는 굿네이버스 회원들과 함께 오프라인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날 시사회에는 주연 배우들이 참석하여 출연 소감을 전하고, 나눔의 의미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서이추(서로 이웃 추가)’라는 제목처럼 나눔도 주변 이웃에 대한 작은 관심과 용기로 시작될 수 있다”며 “더 좋은 세상을 꿈꾸는 청춘들의 나눔 이야기를 통해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