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3(금)
 

0.png

 

()한개협 세계CEO전문인선교회(대표 박형렬 목사, 이하 WCPM)115일 서울 연지동 여전도회관 대강당에서 2022 자랑스런 전문인선교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WCPM이름 없이 빛도 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선교명령과 문화명령에 충성하고 있는 각계각층의 기독 정경인, CEO, 실업인, 의료인, 법조인, 교육인, 과학기술인, 사회사업인, 방송언론인, 문화예술인 등을 발굴해 매년 전문인선교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대상 수상자는 김경진 회장과 김영구 대표, 신일덕 원장, 양유식 박사, 임청화 교수 등 5명이다.

 

예장통합 서울강남장로협의회 전 회장으로 섬긴 김경진 회장(한국장로신문사 부사장)은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경영을 가지고 섬기는 교회와 노회, 총회의 발전과 연합사업 및 선교단체 발전을 위해 경영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한국CBMC 중앙회장이자 엘림BMS 대표이사인 김영구 CEO는 비즈니스 선교 및 기독실업인회 발전과 연합사업 및 사회봉사를 위해 경영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는 엘림BMS를 창업하여 매주 월요일 예배를 통해 믿지 않는 직원들이 주님을 영접하고 일터 속에서 어엿한 신앙인으로, 교회 일꾼으로 성장케 하고 있다. 회사에서 파키스탄에 선교사를 2명 파송하여 그곳에 학교를 세워주고 물질 후원하며 나누고 있다. 그 외에도 탈북 청소년 학교인 여명학교돕기, ANN선교회 지속적으로 후원하기, 회사 직원들의 1% 급여를 모아 어렵고 힘든 이웃돕기로 헌신하고 있다.

 

국제항공선교사훈련원장이자 항공선교사인 신일덕 원장은 항공선교의 발전과 항공선교사 양성을 위해 항공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 원장은 200211월 국제 의료미용선교단을 구성하여 활동해왔으며, 지금까지 20년간 백령도를 비롯해 24개 섬 지역을 다니며 6059명을 진료하고, 성경 할렐루야책 1184, 웰다잉 강의 49, 간증집회 12회 등 활발한 선교활동을 펼쳐왔다.

 

치과의료선교회(Dental Mission for Christ)설립자 양유식 박사는 기독교의료선교협회의 발전과 의료선교사 양성을 위해 의료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온누리교회 설립 창립 멤버로 기여했고,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국립 의과대학 명예박사 및 석좌교수로 활동했으며, 치과의료선교회 회장으로 10여 년을 섬겼다. 그 이후에 ()한국기독교의료선교회협회 회장, 몽골국제대학 이사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치과 전문의로서 서울 스타일치과 원장, ()덴탈서비스인터내셔널(DSI, Dental Service International) 명예이사장, 대한민국장로연합회 대표회장, 온누리교회 사역장로로 시무하고 있다.

 

백석대 문화예술학부 교수이자 K-클래식 선구자인 임청화 교수는 한 손에는 성경, 한 손에는 문화예술을 가지고 K-클래식 세계화와 문화예술 및 교육 전문인선교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다. 그는 백석대 문화예술학부 뮤지컬 전공 교수로 22년 차 재직하고 있으며, 백석대 신대원 M.Div 과정을 수학하고 있다. 청송 감호·교도소 선교와 옥천 영실 애육원 고아들에게 음악 교육을 시키며, 광진구 새빛 지역아동센터 방과 후 아동들에게 음악 교육 돌봄 학습을 진행했다.

 

WCPM측은 시상식을 통해 크리스천 전문인들에게 큰 도전이 되고 귀감이 되길 바란다한국교회가 자비량 선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직업의 전문성과 선교의 전문성을 갖춘 각계각층의 CEO 전문인 선교사들이 많이 배출되어 한국교회의 개혁과 부흥을 주도하며 세계선교를 리드해 나가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나아가 전문인선교 대상 시상식을 통해 한국교회에 전문인선교가 널리 홍보되고 활성화되어 백만 전문인선교사 시대가 열리며 한국교회가 개혁되고 하나님 나라 건설이 이뤄지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CPM ‘2022 자랑스런 전문인선교 대상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