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만 태신자에게 그리스도를” CCC KNOCK 전도운동 비전 선포

  • 입력 2022.11.04 08:57
  • 기자명 임경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JPG

한국CCC 산하 EDI전도제자훈련원이 마커스워십과 함께 ‘다시 복음으로’라는 주제로 ‘800만 KNOCK 전도운동’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지난 1일 서울 성북구 맑은샘광천교회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은 찬양집회 형식으로 열려 복음의 열정을 회복하는 귀한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이날 선포식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교회가 맞이한 변화 속에서 교회의 복음전도 운동의 회복을 도전하는 에디전도플랫폼 홍보 영상으로 시작했다.

성수권 목사(EDI전도제자훈련원 책임)는 “800만 KNOCK 전도운동은 800만 명의 성도가 태신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는 전도운동, 코로나로 인해 닫혔던 전도의 문이 다시 열리고 교회의 본질을 다시 세우는 회복운동, 한국 교회 800만 성도와 함께하는 더불어 운동”이라면서 “이를 위해서 1만 6000개 교회가 함께 이 전도플랫폼을 구축하고 800만 장의 전도카드를 성도들과 나누려고 한다”고 소개했다.

0.JPG

이어 “이 운동을 통해 800만 명의 태신자에게 그리스도를 소개하고 교회가 건강하게 세워지는 비전을 위해 오늘 이 자리에서 함께 기도와 찬양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자”라고 800만 KNOCK 전도운동 비전을 선포했다. 참가자들도 뜨거운 박수와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어 마커스워십과 함께하는 찬양과 경배가 드려졌다.

마커스워십 심종호 인도자는 “하나님이 당신을 부르셨다. 800만 KNOCK 전도운동을 통해 하나님이 이 땅에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우리의 마음과 헌신을 사용하시고 일하실 것을 믿는다”고 인사를 전하고, 하나님이 한국 교회 성도들에게 주신 복음 전파의 사명을 도전하며 찬양으로 은혜와 비전을 나눴다.

찬양 후에는 800만 KNOCK 전도운동에서 자체 제작한 ‘완전한 사랑’이라는 복음 영상을 상영해 변화된 시대 전도 대상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전도 콘텐츠를 참가자들과 나누기도 했다.

이날 설교자로 나선 김현중 목사(맑은샘광천교회, EDI 이사)는 요한복음 21장3~9절을 본문으로 ‘배 오른편에 던지라’ 제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0000.JPG

김 목사는 “팬데믹을 거치며 한국 교회는 예배를 세우고 복음을 전하기 위해 더 많은 수고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오늘 말씀의 베드로처럼 모든 것을 잃고 빈손인 상황에 처했다”면서 “그러나 그런 베드로에게 그리스도께서 다시 찾아오시고, 소명을 주신 것처럼 하나님이 한국 교회에 다시 찾아오시고 복음이라는 사명을 맡기셨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다시 성경으로, 다시 믿음으로, 다시 은혜로, 다시 그리스도께로 그리고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삶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도전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성수권 목사의 인도에 따라 한국 교회가 다시 복음으로 회복되고, 나라와 민족을 섬기게 해달라고 합심하여 뜨겁게 기도했다.

EDI전도제자훈련원은 이날 비전 선포식에 참가한 성도들에게 800만 KNOCK 전도운동 리플릿과 전도플랫폼 신청 QR카드, 개인전도에 활용할 수 있는 전도카드와 마스크팩을 제공하고 활용법을 소개했다.

또, 개별 교회 목회자, 교회 단위로 참가한 교회에는 전도플랫폼 무상구축(교회단윈)과 전도카드 무료제공(최대 1000장) 등의 지원을 하기도 했다.

한편 800만KNOCK전도운동은 한국 교회 성도 800만 명이 개별 교회에 무상 제공되는 전도플랫폼과 전도카드를 통해 내가 기도하고 있는 1명의 태신자에게 전도카드를 선물함으로 마음의 문을 두드리는 운동이다.

000.JPG

이날 비전 선포식을 개최하며 EDI전도제자훈련은 “800만 KNOCK 전도운동을 시작하면서 전도가 어려운 시대, 코로나 엔데믹 상황에서 한국 교회의 전도사역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전도 방법을 제시하며, 이로 인해 한국 교회가 건강하게 세워지기를 원한다”고 소망을 전했다.

비전 선포식 개최를 통해 공식적으로 시작한 800만 KNOCK 전도운동은 앞으로 1년간 진행되며, 1만 사역동역자들을 모집해 지속적인 사역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CCC는 2023년 4월27일 중간 사역보고회, 10월31일 결과 보고회 및 다음 사역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