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산학협력 참여자들 수상 소식 잇따라

  • 입력 2022.11.04 15:44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 LINC 3.0 사업 참여 학생들의 각종 경진대회 수상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2일 ‘2022 산학협력 EXPO’의 일환으로 진행된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서 한남대 정하늘(정치·언론4)학생이 산학협력체험 및 홍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같은날 열린 ‘2022 전국 대학생 소셜 벤처 콩쿠르’에서는 ‘Re:trus팀(정진혁·오도건·정동현)’이 사회적경제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전권대학연합산학협력협의체(대산협)가 주관해 전국 LINC3.0 사업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역기반의 크리에이터 양성을 통한 창의적 역량 강화와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37개 팀이 참여해 예선전을 거쳐 정하늘 학생의 ‘뽕뽕 링크 오락실’이 대상(한국연구재단이사장·부상100만원)을 수상했다.

전국 대학생 소셜벤처 콩쿠르에 참가한 학생들은 비건 레더로 제작한 가방과 지갑을 선보여 ‘사회적경제협의회장상’을 수상하게 됐다.

원구환 LINC 3.0 사업단장은 “3년 연속 산학협력체험 및 홍보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협력 교육과정과 기업지원을 통해 대학의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학생들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00.jpg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