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어린이 사역 바이블 ‘교회학교 트렌드 2023’ 무료 제공

  • 입력 2022.11.14 09:23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eg

코로나19 엔데믹에 다다른 지금, 교회학교 현장예배의 회복이 시급하다. 과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이는 현장 예배가 금지된 시기가 길어지면서 다시 회복된 예배의 자리에는 아직 돌아오지 않는 아이들이 너무나 많다.

교회들은 교회학교의 ‘현장예배 회복’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온라인사역의 부담을 줄이고, 현장예배에 집중하려는 분위기다. 이러한 때에 어린이 기독교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히즈쇼(HisShow)’가 아이들을 다시 현장으로 모으기 위한 2023년 교회학교 Restart 솔루션을 제시하고 나섰다.

히즈쇼는 모든 교회학교의 전문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교회학교 트렌드 2023’을 PDF 파일로 출간해 신청하는 모든 교회학교를 위해 무료로 제공한다. ‘교회학교트렌드 2023’은 부서 담당자를 위한 운영 노하우와 팁, 행정자료들을 담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2023년 기독교 교육의 최신 트렌드의 생생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가이드북은 PDF 파일로 제작되어 휴대폰, 태블릿에 다운받아 누구나 편리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히즈쇼는 교역자들을 위한 기본적이면서도 체계적인 가이드북을 제공함으로써 2023년도의 최신 교회학교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은 교역자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히즈쇼는 두 번째 솔루션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예배와 공과를 제시한다.

‘히즈쇼주일학교’는 유튜브 구독자수 8만을 기록하며 큰 교회, 작은 교회 모두 가능한 국내 최고의 히즈쇼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히즈쇼 콘텐츠는 현장의 아이들을 바로 집중하게 만들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점에서 특별하다. ‘히즈쇼 주일학교’를 통해 매 주일 제공되는 성경 콘텐츠로 아이들이 기다리는 현장예배를 만들 수 있다.

세 번째로 히즈쇼는 아이들이 다시 돌아오는 계기인 절기 준비를 솔루션으로 제시한다. 아이들을 다시 현장으로 초청하기 좋은 기간인 성탄절을 통해 공백이 있던 아이들도, 새로운 아이들도 현장으로 나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이에 히즈쇼는 성탄절 발표를 위해 신청한 교회학교에 성탄발표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히즈쇼는 연간 60회 이상 교회 초청 뮤지컬 공연을 진행하고 있어 교회에서 전도 축제나 어린이 행사 때 히즈쇼 초청 뮤지컬과 성경박물관 전시(국내 유일 메타버스 성경 전시), 챈트 콘서트 등을 활용하여 전도 축제를 준비하는 것도 아이들을 모으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히즈쇼는 네 번째 솔루션으로 히즈쇼TV를 통한 온라인 사역을 제시한다. 많은 교역자가 코로나로 온라인예배를 직접 촬영하고 제작하는 부담감을 안게 된 상황에 히즈쇼는 어린이 기독교 OTT 플랫폼인 히즈쇼 TV로 온라인 사역에 완벽한 대안을 제시한다. 따로 제작할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영상 하나로 예배 미결자에 대한 교육이 가능하다.

또한 가정에서도 히즈쇼TV를 통해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신앙교육이 가능하다. 히즈쇼 TV에는 성경애니메이션만이 아닌 찬양 챈트 영상, 가정예배 영상을 8년 치 커리큘럼으로 제공하고 있어 어린이 예배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중소형교회가 히즈쇼TV를 활용하면 많은 부담을 덜 수 있다.

히즈쇼는 21일 저녁 9시에 히즈쇼 채널 유튜브 라이브 HNL(다시 보기 가능)을 통해 ‘2023 교회학교 리스타트’ 어린이 사역 바이블 PDF를 증정한다. 그 후 4주간 동일한 시간인 저녁 9시인 11월 28일에는 예배, 설교 콘텐츠 증정, 12월 5일에는 성탄발표자료 증정, 12월 12일에는 히즈쇼TV 사용권을 선별하여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를 통해 제공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