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지파운데이션에 ‘콰트’ 매트와 폼롤러 기부

  • 입력 2022.11.14 10:05
  • 기자명 김민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jpg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약 7700만 원 상당의 자사 운동브랜드인 ‘콰트(QUAT)’매트와 폼롤러 8000개 상당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엔라이즈가 기부한 물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아동·청소년, 미혼·한부모, 위기 노인 등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지파운데이션에서 운영하는 나눔가게에서도 판매되며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엔라이즈 김봉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외부 활동 제약으로 건강 관리의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건강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집에서도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매트와 폼롤러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기부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 출범한 IT스타트업 엔라이즈는 사용자와 콘텐츠를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6월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를 론칭해 전문 트레이너와 사용자를 연결해 누구나 쉽게 운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엔라이즈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물품후원뿐 아니라 활발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활동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